체외충격파
통증은 줄이고, 효과적인 비수술 치료 체외충격파 비수술 치료
체외충격파
체외충격파 적응증
만성 및 급성 근골격계 통증을 보다 섬세하게 치료 체외충격파 적응증 통증 감소, 염증 완화
체외충격파 적응증
신장 분사 치료
세포재생을 촉진시켜 관절 기능 개선 신장 분사 치료 통증 완화, 부종 및 염증 감소
신장 분사 치료
신장 분사 치료 장점
손상 부위의 재생 촉진과 통증 완화 효과 신장 분사 치료 장점
신장 분사 치료 장점
도수치료
근본적인 통증 원인 해결과 근육의 불균형 교정 도수치료 비수술적 치료요법
도수치료
수많은 노하우로 체계적으로 관리하는 베네핏 통증클리닉 도수치료 장점
엑스바디
근골격 통증 및 질환의 근본적인 검사 엑스바디 원인과 근육의 상태를 분석하는 기기
엑스바디
엑스바디 장점
3단계로 이어지는 체계적인 운동치료 관리 시스템 구축 엑스바디 장점
엑스바디 장점
Body & Balance
Momi Momi Arch Finder Arch Finder 동적 족저압 검사 동적 족저압 검사 베네핏 통증클리닉 베네핏 통증클리닉
Body & Balance
  • 인스타그램인스타그램